본문 바로가기
M Y . T R A V E L

체코마트 장보기_ albert

by myprahaB 2020. 8. 15.
반응형

 

^안녕하세요^ 

프라하에 살고 있는
prahawoori입니다.

 

albert라는 마트에 파는 제품들이에요.

아담한 사이즈의 야채들인데요.

'우수한 간식'이라도 적혀있어요. ^____^

야채들이 한눈에도 잘 보이고

알록달록 예뻐 보여서 저는 바구니에 자주 담아요.

 

가격 비교해보면

큰 피망 하나 큰 오이 하나 사는 게 나을 수도 있지만...

먹을 때도 한 두 개씩 꺼내서 먹으니까 편하거든요.

 

첫째 아이는 당근, 오이, 파프리카

야채 안 가리고 다 잘 먹고

과일은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잘 먹는데요...

대신에 우유는 안 먹어요

 

둘째는 우유는 물처럼 마시지만...

과일, 야채를 안 먹어요.

한 배에서 난 아이들인데 왜 이렇게 다른 걸까요?

ㅡ.ㅡ

 

 

 

간식용 당근 이에요.

패키지에 있는 당근 캐릭터가 날 데려가~

라고 해서 장바구니에 쏙 담아왔어요~

 

 

albert 체코 마트에 파는 

위의 팝콘 패키지도 재미있죠?

위트 있는 패키지 디자인인 것 같아요.

달콤한 맛의 여자와 짭짤한(?) 맛의 남자로 구분해서

만든 것도 재미있네요.

누군가가 길을 가면서 먹는다면

한 번은 돌아볼 것 같아요.

 

한번 더 눈이 가고 손이 가고

그것이 판매로 이어지는 것이

디자인의 힘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.

 

 

 

파스타 종류가 저희가 일반적으로

아는 것보다 많다고 들었어요.

 

나선형 모양_ 로티니,

로티니보다 더 얇고 긴 나선형 모양_ 푸실리,

작은 고동 모양의 파스타는_콘킬리에,

짧은 튜브 모양_ 디탈리,

감자 반죽에 계란과 치즈를 넣어 만든_ 뇨키

고기나 치즈로 소를 채운 만두 모양 _ 토르텔리니

(위 사진에도 있네요) 

많이 들어본 마카로니, 펜네, 라자냐, 라비올리 등등

스파게티, 스파게티니, 페투치네 

 

적고 보니 정말 많네요.

뭐 파스타 이름이 중요한 건 아니에요.

뭐든 맛있게 기분 좋게 먹는 것이

더 중요하죠 ㅎㅎㅎ

 

이 파스타는 생면으로 이들 패키지도

내용물이 직관적으로 보이게 해 놓았네요.

파스타의 색깔도 잘 보이고 먹음직스럽게요.

어떤 맛일지 궁금하고 이 파스타로 요리하면

요리를 하는 사람도

즐겁게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

 

아이들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상상하면서 

마트 장보기를 끝냈습니다.

 

어쨌든 저희 아이들도 야채 과일 우유 가리지 않고 

 다 먹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.

 

albert

반응형